‘나는 솔로’ 24기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각 출연자들의 정보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 드립니다.
남자 출연자
영수
1986년생으로, 창원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입니다. 길고양이를 치료해 입양할 정도로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영호
1987년생으로, 스타트업 앱 개발자입니다.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음악적 재능을 나타냈습니다.
영식
1993년생으로, 창원에서 8급 토목직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자취 10년 차로 한식 요리에 능하며, 쿨의 ‘아로하’를 무반주로 열창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철
1992년생으로, 세계 랭킹 14위까지 오른 적 있는 국가대표 출신 유도선수입니다. 현재 안양에서 숙소 생활 중이며, 동탄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수
1992년생으로, 행정고시 수석 합격자 출신입니다. 5급 공무원을 그만두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COO로 일하고 있으며, 에이치코드의 ‘꿈속에 너’를 가수급으로 불러 ‘사기캐’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상철
1990년생으로, 한우와 젖소의 번식과 건강을 책임지는 대동물 수의사입니다. 20대에 노래, 일본어, 피아노, 베이스 등을 배우며 건강한 정신을 가꿔 좋은 아빠, 남편이 될 준비를 마쳤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배경과 개성을 지닌 24기 남자 출연자들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정치] 보유세 대신 국토부에 '토허제 지정권'…LTV도 '죄기' 정부가 주택공급 대책에서 보유세 강화를 제외하고, 토지거래허가구역…
📰 [사회] 유튜버 대도서관, 자택서 사망…팬들 애도 유튜브 1세대 크리에이터이자 게임 방송의 선구자로 불린 대도서관(본명…
📰 [경제] LG에너지솔루션, 벤츠와 15조원 규모 전기차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LG에너지솔루션이 독일 완성차 업체…